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 A Q

F A Q

구분
제목
A/S 안내

12Pearl은 디자인과 품질이 우수하면서도 고가의 브랜드 제품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합니다. 


[ 무상 A/S ]


무상 A/S항목은 아래와 같습니다. ( 무상 A/S 기간 3년 )


1. 주얼리 제품의 세척, 은제품의 변색으로 인한 표면 처리 및 광작업은 무상으로 진행합니다. 


2. 보석 리세팅의 경우 보석CZ(큐빅)이 빠졌을 경우 무상으로 리세팅 해드립니다. 




[ 유상 A/S ]


1. 도금되지 않은 은 반지 사이즈 조정(줄이거나 늘림)을 할 경우(제품에 따라 1~3만원)

   Gold 도금의 은반지 사이즈 조정(줄이거나 늘림)을 할 경우(제품에 따라 3~5만원)

   14K이상의 금제품의 경우 (제품에 따라 시세 적용됩니다. )


2. 도금이 되지 않은 목걸이, 팔찌 등 체인 길이 조정(줄이거나 늘림)을 할 경우(제품에 따라 1~3만원)

   Gold 도금의 목걸이 팔찌 등 체인 길이 조정(줄이거나 늘림)을 경우(제품에 따라 3~5만원)

   14K이상의 금제품의 경우 (제품에 따라 시세적용됩니다.)

   * 끊어진 체인을 연결하는 경우도 위와 같습니다.


3. 보석 리세팅의 경우 CZ(큐빅)이 아닌 경우 스톤의 종류와 규격, 수량에 따라 비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. 

   Community>문의하기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답변드립니다.


4. 기타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Community>문의하기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답변드립니다. 


5. 제품의 복구가 어려울 정도의 변형 및 파손은 A/S가 불가합니다.




※ 본사 쇼룸을 방문하여 A/S를 신청하시면 보다 정확한 A/S가 가능합니다.


※ 택배를 이용한 A/S 시 모든 A/S의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 


※ A/S기간은 5~10일정도 소요됩니다.(경우에 따라 기간이 다를 수있습니다)


회원등급과 포인트 혜택 안내

회원등급은 


일반회원 / VIP회원 / VVIP회원으로 구분합니다. 


12Pearl 회원은 따라 구매시 결제금액의 포인트가 적립되며, 


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.




집계는 최근 3개월 기준입니다.


해당 기준은 회사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
회원등급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



[ 포인트 지급 안내 ]


* 신규가입시 5,000포인트 지급


* 후기 작성시 1,000포인트 지급 / 포토후기 작성시 3,000포인트 지급


* 생일 축하 포인트 지급 5,000포인트 지급


* 단, 포인트는 발급일 기준 365일 이내에 사용가능하며, 이후 소멸됩니다.




주문 배송 안내

12Pearl의 모든 상품은 주문후 제작하여 보내드립니다. 따라서 영업일 기준으로 약 5일 ~ 7일 정도의 기간이 소요됩니다


고객의 요청에 의해 오더메이드 제작 등의 상품의 경우에는 기간이 2~3일 추가 될 수 있습니다. 


오더메이드 제품의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, 환불이 불가하므로 보다 신중히 판단하시고 구매하시길 바랍니다.


(* 주문하신 제품의 재고가 있는 경우에는 1~3일이내  배송이 될 수 있습니다. )



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.
크롬, 엣지,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.
닫기